본문 바로가기
다육이 인테리어

초보자를 위한 다육이키우기 팁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드닝

by 유니크한 와인병다육이 2020. 6. 5.
728x90

6초보자를 위한 다육이키우기 팁 : 여름 초입기에 민들레와 다육이

초보자를 위한 다육이 키우기 팁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장수풍뎅이와 픽 잔디와 어우려진 코디네이션 다육이

올바른 다육이 선택

다육이 초보자는 모든 식물을 죽일 수 있다고 걱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다육 식물과 같은 관리유지가 적은 식물조차도 때때로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초보자들은 식물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다육이 번성하기 위해 야외에서 햇볕을 선호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내 식물을 좋아한다면 그늘에 견딜 수 있고 실내에서 자랄 수있는 다양한 다육이가 있습니다.

 

하월시아는 햇빛을 좋아하지만 다른 다육식물들은 그늘 선호하는 다육이도 있습니다.

 

실내에서 키우더라도 적어도 4~6시간의 햇빛을 받을 수있는 베란더 혹은 외부에 두어야합니다.

외부에서 다육 식물을 재배하고 충분히 탄력있는 식물을 원한다면  바위솔 계통 또는 선인장이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급수 통양관리 중요성

 

물 급수 관리 

계속언급 되듯이 다육이는 물을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언제 : 토양이 완전히 마르면 다육이에 물을주십시오확인하려면 젓가락을 사용하여 배수구에 붙이십시오젓가락의 먼지가 촉촉 해지면 아직 물을 뿌릴 시간이 아닙니다날씨와 온도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 또는 10~15 일에 한 번일 수 있습니다.

 

방법 : 다육이는 물을 흠뻑 토양에 물을 주십시오건조하고 햇볕이 잘 드는 지역에 산다면 괜찮을 것입니다그러나 습한 환경에서는 썩은 잎이 생길 수 있습니다또한 다육이에 물을 줄 때마다 잘 흡수시켜야합니다물의 양이 올바른지 아는 팁은 배수구에서 물이 떨어지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통기성 화분 선택

 

화분은 통기성이 좋으며 배수구가 양호해야합니다다육이는 뿌리가 너무 많은 물을 흡수하고 빠르게 썩기 때문에 오랫동안 젖은 상태로 앉아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화분을 고를때는 식물의 뿌리 , 사이즈를고려 해야 합니다. 
 

토양

전편에서 언급되듯이 마사토는 굵은 입자로 된 흙으로 물빠짐 통풍이 잘되고 중반부는 마사토와 배양토를 썩어서 주고 상반부에는 마사토를 넣어줍니다.

 

마사토와 배양토는 7:3으로 해주고 예쁘고 다육이에 적합한 화분에 다육이를 심어주면 됩니다.

노란 민들레와 다육이 레이아웃

빛과 온도

적어도 4~6 시간의 아침 햇살이 필요합니다일부 다육이는 내열성이 뛰어나지만 많은 사람들은 뜨거운 태양을 좋아하지 않습니다햇볕에 타거나 갈색으로 변하는 것은 다육식물이 햇빛을 너무 많이받을 때 흔히 발생합니다날씨가 너무 맑으면 남동 창틀 같은 곳으로 옮기면 더 많은 양의 걸러진 햇빛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육이는 그늘을 견딜 수 있지만 햇빛이 부족한 곳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다육이가 늘어나거나 나뭇잎 사이의 간격이 넓어지면 더 많은 햇빛이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콤팩트하게 유지 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의 햇빛을 제공하기 위해 빛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사랑스로운 식물 손질

곤충과 해충은 죽은 잎이나 썩어가는 잎 위에 떠 다니기 때문에 식물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마른 잎이나 썩은 잎을 자주 제거하고 물이 넘칠 때 식물 뿌리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다육이들은 당신의 사랑스로운 식물사랑이 필요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유니크 | 최웅규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성사길 31 | 사업자 등록번호 : 611-18-01236 | TEL : 010-7227-7312 | Mail : kenny762@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경기포천-03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